본문 바로가기
맛있는후기

동탄 2 레이크꼬모 빤닭빤닭 닭갈비 방문 후기

by 🥕👩🏻‍🎓 2020. 3. 31.

오늘 점심은 닭갈비가 먹고싶어서 나왔다가 집 근처에있는 레이크꼬모 상가에 방문했습니다.

 

레이크꼬모는 동탄호수공원에 위치한 주상복합상가여서 

요즘 핫 플레이스 인듯 한데 드디어 방문해봤네요.

 

스타벅스, 버거킹, 자주, 모던하우스 등 브랜드상가들이 입점하고 있어서, 편의시설을 누리며 살기엔 정말 좋은 곳 같아요.

 

아직 상가들이 입점하고 있는 중이고, 인테리어 공사들도 하고있어서 새 건물 페인트 냄새도 많이나는데

잠깐 둘러보니 꽤 넓은 백화점 느낌이 났습니다. 제 느낌은 영등포 타임스퀘어 의 작은 버전이랄까 그런 대형쇼핑몰이 생각 나더라구요.

 

 

위치가 어디인줄 몰라 한참 찾았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서 닭갈비 가게를 발견했어요.

 

 

4월26일까지 점심시간에 1인분 8,000원이라네요.

 

빤닭빤닭 달갈비 2인분과 넙적당면, 떡사리 를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닭갈비에 쫄면사리를 넣어먹는걸 좋아하는데 없어서 아쉬웠어요.

 

 

양배추 샐러드와 기본 반찬은 셀프코너에서 담아 먹을수 있어요.

 

 

닭갈비 맛은 솔직히 조금 실망스러웠어요.

양념이..너무 가벼운 맛이랄까요? 제가 너무 기대했나봐요.  개인입맛은 각기 다르겠지만요.. 

 

개인적인 요리에대한 생각은 음식에 대해 시간과 정성이 들어가야 맛있다고 생각하는데요., 먹어보면 그 정성이 얼만큼 들어갔는지 대략 가늠할수 있어요. 요즘 대부분의 식당들은 요리라고 하기엔 정성이 부족한 아쉬운 음식들이 많은것 같아서 외식하기가 조금 두렵네요. 신도시의 특징인건가요.  

 

 

아무리 후기를 봐도 직접 먹어봐야 알겠죠? 닭갈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