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있는후기

제주도 애월 녹차밭 카페 '애월맛차'

by 🥕👩🏻‍🎓 2020. 8. 1.

지난주 저희 가족은 여름휴가로 제주도를 방문했습니다.

제주 공항에서 내려 렌트카를 픽업하고 바로 간식을 먹으러

제주도 공항 근처로 가볼만한 카페를 검색했어요.

 

아이도 있고 친정엄마까지 계셔서 온가족이 먹을수 있는 메뉴가 없을까 하다가

제주 녹차밭을 운영하고있는 녹차빙수 맛집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제주 애월 녹차밭 카페  "애월맛차"

지난주 제주도 날씨는 해가 쨍쨍하면서도 습도가 엄청나서 푹푹 찌는 날씨였습니다.

그래서 시원한 빙수가 먹고싶었어요. 

 

카페에 들어가는데 싱그런 녹차 풀내음이 기분좋게 코를 찔렀습니다.

 

녹차밭과 하늘을 보니 제주도에 왔구나 실감이 났습니다.

 

 

내부에 들어서니 신발을 벗고 들어갔습니다. 주택 거실에서 먹는 아늑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녹차밭을 구경하며 녹차빙수와 와플도 같이 주문했어요.

 

제주 녹차밭에서 직접 재배하는 녹차 말차가루와 제주산 팥으로 만든 수제팥으로 만든 말차빙수 (녹차빙수)

 

제가 녹차로 만든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입맛이 살짝 까다로운 편인데요,

진짜 녹차빙수의 참 맛을 먹은것 같습니다.

 

쌉싸르한 녹차가루의 향과 기분좋은 단 팥앙금의 만남,

은은한 단맛이 나는 녹차빙수 순식간에 먹어버렸네요.

 

와플도 촉촉한 반죽과 녹차아이스크림과 같이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이건 저희 친정엄마도 반죽이 참 맛있다며 잘 드시더라구요.

 

눈도 즐겁고 입도 만족했던 간식으로 딱이였습니다.

 

여름이라 녹차 빙수를 먹었는데, 겨울에는 따뜻한 말차 음료를 마셔보고 싶어졌습니다.

 

제주 오설록 과는 다르게 이곳은 작지만 조용하고 한적한, 아기자기한 제주의 녹차밭 카페였던

이 애월맛차 카페가 더 맘에 쏙 들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맛도 더 맛있었구요.

 

제주도 공항근처 제주 서쪽 카페 제주 애월 카페 찾는분들

녹차 마니아 분들은 한번쯤 찾아가서 녹차의 향기를 맡고 오는것을 추천해 드립니다.

 

 

" 애월맛차 "

 

전화

010-5281-2737

주소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광로 183지번하귀1리 1112-2

영업시간

매일 11:00~18:00 화요일 휴무

가격

말차빙수 10,000

 

 

 

 

 

 

댓글